부동산투자
계약 이후부터 진짜 시작입니다.

AP가 시작부터 끝까지 책임집니다.

건물의 가치는
관리에서 결정됩니다.

우리는 건물주가 가장 어려워하는 일을 가장 잘합니다.

건물가치
어떻게 올릴 수 있을까?

우량 임차인
어떻게 확보 할 수 있을까?

임대료
어떻게 올릴 수 있을까?

임차인과 분쟁생기면
어떻게 할까?

건물 하자보수
어떻게 할까?

임대관리비공과금
어떻게 관리할까?

임차인 민원 대응
누가 해야 할까?

건물 주차, 청소, 보안
관리인은 어떻게 할까?

공실이 생기면
어떻게 할까?

우리는 단순히 ‘관리’를 하지 않습니다.

건물의 가치(Value)와
시간의 가치(Time)를 지켜드립니다.

  • 시간절약

    156시간/년

    (주당3시간)
  • 퀄리티 품질 보장 근거

    환불 0

  • Service 1

    임대차관리

  • Service 2

    건물관리

  • Service 3

    하자보수관리

  • Service 4

    자산관리

건물주 스트레스
Zero

1년 365일
상시대응

불필요한
비용 절감

자산가치
상승

AP Aftercare
상세 서비스 소개

Lease Management

임대차관리

Asset Management

자산관리

Facility Management

건물관리

Warranty Service

하자보수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