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 Aftercare
부동산투자
계약 이후부터 진짜 시작입니다.
AP가 시작부터 끝까지 책임집니다.
건물의 가치는
관리에서 결정됩니다.
우리는 건물주가 가장 어려워하는 일을 가장 잘합니다.
건물가치는
우량 임차인은
어떻게 확보 할 수 있을까?
임대료는
어떻게 올릴 수 있을까?
임차인과 분쟁생기면
어떻게 할까?
건물 하자보수는
어떻게 할까?
임대관리비와 공과금은
어떻게 관리할까?
임차인 민원 대응은
누가 해야 할까?
건물 주차, 청소, 보안 등
관리인은 어떻게 할까?
공실이 생기면
어떻게 할까?
우리는 단순히 ‘관리’를 하지 않습니다.
건물의 가치(Value)와
시간의 가치(Time)를 지켜드립니다.
시간절약
156시간/년
(주당3시간)
퀄리티 품질 보장 근거
환불 0건
Service 1
임대차관리
Service 2
건물관리
Service 3
하자보수관리
Service 4
자산관리
건물주 스트레스
Zero
1년 365일
상시대응
불필요한
비용 절감
자산가치
상승
AP Aftercare
상세 서비스 소개
Lease Management
임대차관리
Asset Management
자산관리
Facility Management
건물관리
Warranty Service